"고객님, 어떤 문제가 있으신가요? 커피머신이 고장났나요, 아니면 인터넷이 느려서 화가 나신 건가요? 결제 도중에 시스템이 멈추었나요? "
Dynamics 365 Customer Service 는 "Microsoft의 클라우드 기반 고객 서비스 앱"입니다.
CRM에서 영업과 마찬가지로 많이 도입하는 경우가 고객 서비스입니다.
기본적으로는 판매 후에 필요한 서비스 지원, 제품수리 및 교환, 유지보수, 고객 상담 등의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.
고객 서비스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
- 서비스 케이스를 통해 고객 문제를 추적합니다.
- 고객이 접수한 서비스 요청을 서비스 케이스로 등록하고 해결되는 모든 과정을 관리합니다.
- 서비스 케이스와 관련된 모든 상호 작용을 기록합니다.
- 고객의 서비스 요청에 관련된 모든 활동(메일, 전화, 작업, 대화 등)을 기록 관리합니다.
- 참조 자료의 정보 공유
- 서비스 지원에 필요한 정보를 문서화하여 시스템에 누적하고 서비스 지원 시에 시스템에서 즉각 검색하고 참조할 수 있습니다.
- 통합 라우팅을 사용하여 작업 항목을 효율적으로 회람
- 음성을 포함한 여러 채널의 대화 관리
- AI 기반 임베디드 통찰력 및 분석을 사용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
- Microsoft Teams로 전문가와 협업
- 서비스 수준 약정 (SLA)을 통해 서비스 수준을 만들고 추적합니다.
- 권리 유형을 통해 서비스 조건 정의
- 보고서 및 대시보드를 통한 성능 및 생산성 관리
- 서비스 만들기 및 예약
- 채팅에 참여
출처 :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| Microsoft Learn
이 블로그에서는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역할별로 기능을 살펴볼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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